쇼미더머니4 블랙넛, 과거 안마방 논란 '안마방 사진 왜 올렸나 보니 ' 세계일보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여자들은 안친하면 안만나지만 남자들은 안친해도 동기라면 가끔은 연락은 합니다만 이경우도 안친하면, 연말 모임이나 동기결혼식등 이런 모임만 만나서 놀지 따로 자주만나서 노는 경우는 역시나 성향이 맞는친구들끼리라고 합니다. 유성구 보건소 관계자는 “일부 안마시술소가 신고되지 않은 안마방을 운영한 게 발견돼 확인과정을 거쳐 행정조치를 취할 계획”이라며 “업주가 출입을 제한하고 신고시설 외에 확인을 거부했던 공간까지 합동점검을 통해 드러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성매매 피해여성 5명을 감금하고 성매매를 강요한 혐의로 이달 초 실업주가 구속된 봉명동의 D안마시술소도 3층에 신고되지 않은 안마 탕방을 운영했었다. 대피 계단에 물건을 쌓아놓거나 대피유도등에 조명이 들어오지 않는 등 소방분야에서도 상당수 안마시술소가 적발됐다. 그러면 PC방 갔는데 나는 컴퓨터 안 썼다, 이런 거랑 비슷하게 느껴지는 해명이기도 한데. 영창도 갔었고 연예병사들이 가서 일반 숙소에 묵으면서 술도 자유롭게 마시고 했던 것들이 국민들이 봤었을 때는 왜 군대에 가는데 저들은 저런 특혜를 받는가라는 지탄을 받았고 그것 때문에 결국 말씀을 하신 것처럼 연예병사 제도도 없어졌는데.

 

하지만 직원들은 바쁜 업무시간에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한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자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소지가 있어 맘편히 이용할 수는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다. 안마받는 게 뭐가 죄야라고 할 수 있지만 스포츠 마사지, 타이 마사지와 같은 건전 업소가 아니다.

 

앞서 국방부는 국방 홍보지원대원 제도에 대한 감사 결과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를 결정했다. 또 연예병사 15명 가운데 남은 복무기간이 3개월 이내인 3명은 국방부 근무지원단에 잔류시켜 일반 병사와 동일하게 근무토록 했다. 지난달 21일 춘천 위문열차 공연을 마치고 사복 차림을 외출을 했다가 안마시술소에 출입했던 이모 일병과 최모 일병 등 2명은 10일 영창 처분했다.

 

2005년 당시 전북독협 이사장이었던 조시돈씨는 과의 인터뷰에서 김씨가 사용한 법인카드가 “아시아문화동반자사업 지원금과 무관하지 않다”고 반박했다. 조 전 이사장은 “2005년 10월 전주국제영화제가 2006년도 문화체육관광부의 아시아문화동반자사업을 수주 받았고, 전북독협이 그 사업을 시행하기로 결론이 나서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전북독협의 사단법인화가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당시 전북독협에서 활동했던 또다른 관계자도 “김정석씨가 법인카드를 썼던 당시 이미 사업이 시작돼 준비하고 있던 상태였다.

 

남편은 다시는 가지 않겠다고 싹싹 빌었고, A씨는 용서하는 의미로 동의 하에 위치추적 어플을 깔았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1심을 맡은 수원지법 성남지원은 박 경사와 윤 경장에게 각각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들이 손님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도 고의로 단속을 봐주고 허위 보고서를 작성했다는 이유에서다. 확인 결과 당시 신고자는 면접을 보고 있던 이씨로, 면접 도중 태국 안마사가 남성 손님을 응대하는 모습을 보고 112 신고를 했고 경찰이 해당 업소를 선처해줬다며 직무유기 혐의로 이들을 고소하면서 재판까지 진행됐다.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직원들은 업무시간에 마음 편히 거기에 누워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특히, 안마방을 일과 시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소속 공무원들 사이에서조차 뒷말이 나오고 있다. 아가씨가 옷을 벗으려고 하는 사이 취재진은 신분을 밝히며 인터뷰에 응할 것을 요청했다.

 

어떤 면에서는 바로 이러한 가격차이가 이들이 일반여성임을 증명한다고 볼 수 있다. 현재 이 업소는 섹티즌들 사이에서 ‘초이스안마방’이라는 신조어로 불리고 있다. 도대체 이 업소는 어떤 형태로 불법적인 성매매를 하고 있는 것일까.

 

두 사람은 당시 안마시술을 받지 않고 바로 가게를 빠져나왔지만, 이 사건으로 세븐은 ‘안마방 출입 연예인’이라는 오명을 얻게 됐다. 세븐은 지난 2013년 한 시사프로그램에서 다뤄진 연예병사들의 군 복무 실태에서 안마방에 출입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춘천 위문열차 공연을 마친 연예병사들이 안마시술소를 찾는 모습에 상추와 세븐이 포함돼 있었던 것. 보도에 따르면 이씨는 서울 모처에서 성인안마방을 운영하며 인터넷 등으로 이용객을 모집해왔다.

오피러브 오피러브 강남 오피사이트 oplove119 강남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쇼미더머니4 블랙넛, 과거 안마방 논란 '안마방 사진 왜 올렸나 보니 ' 세계일보”

Leave a Reply

Gravatar